태국 마사지 혜택, 기술, 기대 사항

0 Comments
태국 마사지 혜택, 기술, 기대 사항

태국 마사지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마사지 스타일 중 하나입니다. 지역별 1인샵 추천 깊고 관통하는 압력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것은 다양한 질병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만약 여러분이 이런 종류의 마사지를 시도해보고 싶거나, 무엇을 기대해야 할지 궁금하다면, 도움이 되는 태국 마사지 혜택, 기술, 그리고 여러분의 세션 동안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읽어보세요.

타이 마사지는 무엇인가요?

타이 마사지는 스트레칭과 깊은 근육 운동을 포함하는 태국의 인기 있는 마사지 스타일입니다. 마사지는 바닥에 깔린 매트 위에서 진행되며, 고객은 좀 더 쉽게 움직일 수 있도록 헐렁한 옷을 입습니다. 치료사는 신체의 다른 부위에 압력을 가하기 위해 양손을 사용하고 종종 고객 주위를 돌아다닙니다. 타이 마사지는 자주 아프고 피곤한 사람들에게 추천됩니다. 그것은 또한 휴식의 한 형태로 사용됩니다.

태국 마사지의 이점

태국 마사지의 혜택

입니다.태국 마사지는 태국에서 수 세기 동안 행해져 온 고대 치유 기술입니다. 그것은 긴장성 두통을 완화시키고, 스포츠 부상에서 오는 고통을 줄이고, 전반적인 안녕을 증진시키는 것을 포함한 치료상의 이점들로 알려져 있습니다.

입니다.타이 마사지는 부드러운 압력과 반죽과 문지르는 것을 결합한 체험형 기술입니다. 치료사는 일반적으로 환자의 신체에 압력을 가하기 위해 발, 무릎, 팔꿈치를 사용합니다. 몸의 압점은 부드럽고 흐르는 스트로크로 자극됩니다.

입니다.태국 마사지의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긴장성 두통 감소
스포츠 부상의 통증 감소
전반적인 안녕을 증진시킵니다.

태국 마사지를 시작하는 방법

태국 마사지는 안마를 위해 종종 사용되는 마사지의 한 종류입니다. 그것은 또한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형태로 사용됩니다. 태국 마사지는 깊고 포괄적인 스트레칭 이점 때문에 종종 “게으른 남자의 요가”라고 불립니다. 마사지 치료사는 여러분의 관절을 조작하면서 다른 스트레칭으로 여러분을 이동시키기 위해 손, 무릎, 발을 사용할 것입니다. 태국 마사지는 스트레스를 줄이고, 이완을 촉진하며, 혈액 순환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입니다.태국 마사지에는

1을 포함하여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전통적인 태국 마사지는 가장 흔한 종류의 마사지입니다. 이것은 몸에 반죽, 문지르기, 스트레칭 기술을 사용하는 깊은 조직 마사지입니다. 일반적으로 30분에서 60분 정도 지속되며 한 번에 끝납니다.

2입니다. 발 마사지- 이 유형의 마사지는 발 근육을 움직이기 위해 압박과 마찰을 사용합니다. 그것은 발과 발목의 통증과 염증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3입니다. 테이블 마사지- 이 유형의 마사지는 압력과 손가락 스트로크를 사용하여 바닥이나 바닥이 아닌 테이블 위에서 신체의 다양한 부위를 작업합니다. 이것은 의자에서 일어나는 데 어려움을 겪는 사람이나 이동성에 문제가 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4입니다. 핫 스톤 마사지- 이 유형의 마사지는 몸에 열을 발생시키기 위해 가열된 돌을 사용합니다. 열은 신체의 다양한 부위의 긴장과 고통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타이 마사지의 기술

태국 마사지에 사용되는 많은 다른 기술들이 있지만, 가장 인기 있는 기술들은 스웨덴, 깊은 조직, 그리고 반사학 기술입니다. 스웨덴 마사지는 반죽과 압박으로 긴장을 풀어주는 기술입니다. 심부 조직 마사지는 스웨덴 마사지보다 더 많은 압력을 사용하는 마사지의 일종으로 근육통이나 부상을 치료하는데 사용됩니다. 리플렉솔로지는 몸의 다른 부분을 자극하기 위해 발의 압박 지점을 사용하는 마사지의 한 형태입니다.

입니다.태국 마사지는 스트레스 해소, 유연성 향상, 부상 회복, 만성 통증 치료와 같은 많은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태국 마사지는 몸의 림프계에 미치는 효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림프계는 몸의 독소와 노폐물을 제거하는 것을 돕는 혈관의 네트워크입니다. 태국 마사지는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림프절의 염증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태국 마사지를 시작하기 전에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태국 마사지는 보통 길고 길게 끌리며, 보통 90분 이상 지속됩니다. 태국 마사지는 피상적인 뇌졸중보다는 깊은 조직 조작과 압박에 초점을 맞추고 있기 때문입니다. 태국 마사지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미리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의 치료에 긴장을 풀기 위해서, 당신의 세션 전에 요가나 명상을 해보세요. 태국 마사지를 처음 하시는 분들은 고민 상담사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태국 마사지의 일반적인 부작용으로는 통증 완화, 혈액 순환 증가 등이 있습니다.

태국 마사지를 통해 기대하는 것

태국 마사지 치료사를 방문하면 따뜻하고 친근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입을 수 있는 가운을 받을 것이고, 치료사가 당신을 마사지실로 안내할 것입니다. 일단 방에 들어가면, 치료사가 옷을 벗고 당신의 몸을 마사지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대부분의 태국 마사지는 바닥에 깔린 매트 위에서 이루어집니다. 마사지사는 여러분의 몸을 다른 위치로 움직이기 위해 그들의 손과 발을 사용할 것입니다. 그들은 여러분의 몸의 다른 부분들을 자극하기 위해 엄지손가락과 손바닥을 모두 사용할지도 모릅니다.

입니다.태국 마사지의 지속 시간은 일반적으로 30분에서 60분 사이입니다. 하지만, 모든 사람이 독특하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치료사에게 특정 마사지를 위해 얼마나 오래 걸릴 것이라고 생각하는지 물어보세요.

입니다.태국 마사지는 통증이나 스트레스를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종종 추천됩니다. 그것들은 또한 허리, 목, 또는 관절에 문제가 있는 사람들에게 유용합니다.

결론

마사지는 가장 오래되고 가장 인기 있는 치료 형태 중 하나입니다. 마사지는 스트레스와 긴장을 완화시켜 줄 뿐만 아니라 순환과 근육 이완을 증진시켜 줄 수 있습니다. 타이 마사지는 손, 팔꿈치, 무릎 또는 발 마사지로 신체에 행해지는 마사지의 한 종류입니다. 치료사는 손, 무릎, 발, 팔꿈치를 사용하여 환자를 몸 전체에 움직입니다. 태국 마사지에 사용되는 많은 다른 기술들이 있지만, 가장 흔한 것은 아마도 스웨덴 마사지일 것입니다.

입니다.긴장성 두통, 만성 통증, 불안 장애 등의 완화를 포함한 태국 마사지의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태국 마사지는 전반적인 행복감으로 이어질 수 있는 순환과 근육 이완을 도울 수 있습니다. 게다가, 태국 마사지는 편안하고 힐링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서 다양한 증상으로부터 완화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