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왜 스포츠 마사지를 받아야 하나요?

0 Comments
내가 왜 스포츠 마사지를 받아야 하나요?

스포츠 마사지는 운동 선수들이 격렬한 운동에서 회복하고 경기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고안된 마사지의 한 종류입니다. 그것은 기초 근육과 결합 조직을 겨냥하기 위해 느리고 깊은 스트로크를 사용하는 심층 조직 마사지의 한 형태입니다.


운동선수들은 오랫동안 훈련과 경쟁에서 회복하는 방법으로 마사지를 사용해 왔지만, 최근에 와서야 스포츠 마사지의 이면에 있는 과학이 이해되기 시작했습니다. 스포츠 마사지가 회복 시간을 줄이고, 운동 범위를 개선하며, 통증과 염증을 줄이는 데 효과가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많은 연구들이 현재 있습니다.

스포츠 마사지가 무엇인가요?

스포츠 마사지는 운동 선수들이 훈련과 경쟁에서 회복하는 것을 돕기 위해 고안된 마사지의 한 종류입니다. 그것은 근육과 관절의 통증, 붓기, 그리고 염증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스포츠 마사지는 또한 유연성과 운동 범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스포츠 마사지의 이점

스포츠 마사지는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많은 이점을 가질 수 있습니다.

입니다.신체적으로, 스포츠 마사지는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유연성과 운동 범위를 증가시키며, 근육의 긴장을 감소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정신적으로, 스포츠 마사지는 스트레스와 불안을 줄이고 휴식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스포츠 마사지는 막 시작한 사람부터 최고 수준에서 경쟁하는 사람에 이르기까지 모든 수준의 선수들에게 유용할 수 있습니다. 경기력을 향상시키려 하든, 단순히 부상에서 회복하려고 하든, 스포츠 마사지는 훈련 제도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스포츠 마사지에 부정적인 부작용이 있나요?

네, 스포츠 마사지를 받는 것에는 부정적인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Bruising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깊은 조직 작업은 때때로 멍을 일으킬 수 있지만, 치료사가 너무 많은 압력을 사용하면 더 쉽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심각도: 깊은 조직 마사지를 한 후 하루 이틀 정도 통증이 느껴지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이것은 치료사가 매듭과 긴장을 풀기 위해 근육 깊숙한 곳에서 일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소진입니다. 스포츠 마사지는 꽤 기운을 북돋울 수 있지만, 지칠 수도 있습니다. 그 후에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전반적으로 이러한 부작용은 비교적 경미하며 하루나 이틀 안에 사라져야 합니다. 고민거리가 있으면 상담 전에 반드시 상담사와 상담하십시오.

스포츠 마사지는 언제(경기 전이나 후) 받아야 하나요?

이 질문에 대한 확실한 답은 없습니다. 그것은 선수 개개인과 마사지의 목표가 무엇인지에 따라 다릅니다. 일부 운동선수들은 경기 전 마사지가 그들이 준비운동을 하고 그들의 경기를 위해 정신적으로 집중하도록 돕는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릅니다. 다른 운동선수들은 그들이 긴장을 풀고 육체적인 노력으로부터 그들의 몸이 회복되도록 하기 위해, 마사지를 받기 위해 경기가 끝날 때까지 기다리는 것을 선호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무엇이 그들에게 가장 좋은지를 결정하는 것은 운동선수에게 달려 있습니다.

그 세션은 얼마나 오래 지속됩니까?

일반적인 스포츠 마사지는 30분에서 60분 정도 지속됩니다. https://www.hopechan.kr/blog/ 치료사는 허벅지와 엉덩이 윗부분의 근육을 다루는 것으로 시작해서 몸이 팽팽하거나 아픈 부위에 추가 시간을 보내면서 몸을 아래로 움직일 것입니다.

어린이 및 성인용

어린이와 성인 모두에게 스포츠 마사지의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스포츠 마사지는 운동 경기력을 향상시키고, 부상을 예방하며, 부상이나 격렬한 활동으로부터 회복 시간을 앞당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성인의 경우, 스포츠 마사지는 관절염과 같은 만성 질환의 통증을 완화시키고, 순환과 운동 범위를 개선하며,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결론

스포츠 마사지는 근육의 통증과 긴장을 완화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것은 또한 순환과 운동 범위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